본문 바로가기

프랑스뉴스·생활

‘더 패키지’ 8박 10일의 프랑스 패키지여행 환장투어!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10월 13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현지 가이드와 관광객 8명이 여행을 하며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경쾌하게 담은 드라마인 전창근/김진원(연출), 천성일(극본)의 "더 패키지"가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금,토 오후 23:00~ (12부작, 2017.10.13~) 부터 방송중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지난 13일 첫 선을 보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JTBC '청춘시대2' 후속으로 10월 둘째주부터 방송된 '더 패키지'에서 주연배우 이연희는 프랑스 패키지여행을 이끄는 여행 가이드 윤소소 역을 맡았다. 미소 띤 표정과 대조되는 "아, 진짜 못해먹겠다. 이번 팀"이라는 반전 카피는 그녀가 겪을 환장할 8박 10일 패키지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간 청순하고 밝은 매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연희. "20대에 처음으로 혼자 떠났던 여행지가 파리였다. 패키지여행의 가이드란 직업의 매력을 느낀 곳도 바로 거기였다"면서 "경험에서 얻은 직업에 대한 호기심, 그리고 시놉시스와 대본의 매력에 소소 역을 꼭 맡고 싶었다"고 말했다. 

"프랑스로 유학을 왔고 학비를 벌기 위해 여행 가이드를 직업으로 삼았다"고 소소를 설명한 이연희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프랑스 문화와 역사도 공부하고 영화도 찾아봤으며, 틈틈이 불어 수업도 병행했다"고 전했다. 프랑스에서 생활하며 불어를 유창하게 하는 소소 캐릭터를 위한 이연희의 이러한 준비과정은 현지에서 빛을 발했다. 프랑스 현지 배우들과 연기하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의 불어 실력을 보여준 것.  

지난해 프랑스 현지 로케이션 촬영을 마치고 첫 방송만을 손꼽아 기다렸다는 이연희. "계절적으로 좋은 시기에 방송이 나오게 돼서 너무 좋다. 방송을 보면서 촬영 때 추억들이 새록새록 기억날 것 같아 기대된다"며 1년 만에 만나게 된 작품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촬영 틈틈이 카메라에 프랑스를 담던 그녀는 꼭 연기해보고 싶었던 가이드 윤소소를 만났기에 버킷리스트를 이룬 기분이라고..

가이드로서 패키지여행을 이끌며 낯선 사람들과 깊은 인연을 쌓아가는 소소를 통해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여행의 설렘을 증폭시켜주고, 여행을 떠나지 못하시는 분들은 대리 만족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더 패키지'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더 패키지'는 9명의 낯선 여행자들이 8박 10일간의 프랑스 패키지여행을 통해 각자가 가진 사연은 물론, 낯선 곳에서 만난 사람들끼리 깊은 인연을 맺어가는 과정이 모든 장소와 시간마다 담겨있다. 이 여행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것은 여행지마다 담긴 여행자들의 솔직한 삶이다. 낯선 여행길에서 만난 각자의 외로움·삶·사랑…결국은 여행과 에피소드를 통해 여행길에 담긴 인생을 전하고 인생이 곧 여행이라는 인생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 사전제작으로 작년 가을, 두 달간의 현지 로케이션 촬영을 하며 사이가 더욱 끈끈해진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류승수, 박유나, 정규수, 이지현, 그리고 윤박은 진짜 여행 같았던 촬영을 통해 얻은 것들도 함께 전했다. (특별출연: 성동일, 이영자, 황영희)

극중 여행자들의 훈훈한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 '더 패키지'는 출연한 9명의 여행자가 모두 기억에 남는 여행지로 ‘몽생미셸’을 꼽았다. 촬영을 위해 가장 오랜 기간 머물렀던 장소이며, 극중 모든 캐릭터가 갈등과 변화를 겪는 곳이 바로 몽생미셸이기 때문.
그밖에도 노르망디의 아담한 항구도시 옹플뢰르, 고흐가 말년을 맞은 고흐의 마을 오베르 등 인상깊고, 의미있는 프랑스의 명소들도 이번 여정에 포함되어 있다.


사색이 깃든 고품격 프랑스 프리미엄 패키지 <더 패키지> 환상투어?¡ 환장투어!!


              끌려왔든, 억지로 왔든, 괜히 왔든 

              8박 10일 환장투어는 계속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10월 13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



              "아... 
              진짜 못해먹겠다 
              이번 팀..." 
              남자 따라 물 건너온 여행 가이드 
              [윤소소]_이연희



              "나 사고 친 것 같아 
              아니, 사고쳤어" 
              낯선 로맨스를 꿈꾸는 혼자 온 남자 
              [산마루]_정용화



              낯선 곳, 낯선 사람, 낯선 제안 


 
              파리는 넓어도 관광지는 좁잖아



              출국하기 전 공항샷은 필수!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 
              프랑스로 함께 떠나요~♬



              샤를 드골 공항의 외톨이야


 
              모두 다른 사연을 가지고 
              프랑스를 찾아온 9명의 여행자들

              아름다운 프랑스로 
              8박 10일 패키지 여행을 떠난 이들에게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본격 여행 자극 드라마 
              <더 패키지>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 여행, 
              우리 친해질 수 있을까? 


 
              이놈의 남편 때문에 
              맘대로 죽지도 못하게 생겼다 


 
              프랑스로 함께 떠날 준비되셨나요?
               이왕이면 확실한 저희 쿨가이드와 함께,,, ^,^;;



              여행 욕구 자극하는 
              ★본격 눈호강 드라마★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10월 13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 
              본/방/사/수!